공지사항

건강부모e음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페이지 인쇄
제목 [장애해결] 사용중에 멈추거나 흰 화면(백지상태)에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30
조회수 1486
현재 포털 전구간에 걸쳐서 보안구간 처리가 되어 있는 상태이며, 개인정보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 사용하시던 정보나 캐시가 PC나 모바일에 남아 있는 관계로 인하여 신규 페이지의 원활한 작동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1. PC 경우
  - 어떠한 브라우저나 건강부모e음이 접속된 상태에서 Ctrl(컨트롤키) 를 누른 상태로, 펑션5키(F5키) 를 누르시면 강제 새로고침(화면 새로 깜빡이며 다시 새로고쳐짐, 캐시 갱신) 이 일어납니다.
  - 문제가 해결 되어 정상 사용가능합니다.

2. 모바일 경우
  - 쓰시는 브라우저 종류에 따라 매우 다릅니다. 단순히 당겨서 새로고침(F5효과) 는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 브라우저 종류에 맞게 환경 설정에 들어가셔서 개인정보나 Privacy 등 메뉴 에서 '브라우징 데이터 삭제(캐시 정보 삭제)' 하는 방법을 써야 합니다.
  - 해당 방법에 맞게 인터넷에 많은 자료가 있으나 해결이 되지 않으면 담당자(02-2155-8185)에게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사용 환경을 개선하면서 정보보호 체계 강화에도 만전을 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불가피하게 발생되는 번거로움에 대해 기존 사용자나 신규 사용자 분들의 많은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많은 이해와 협조 다시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이전글 [전국최초 음악문화지구 지정] 2019년 서리풀 페스티벌
다음글 [사전공지] 건강부모e음 리뉴얼 관련 이벤트 안내